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이천 당일치기 여행, 시몬스 테라스, 설봉공원, 한정식 식당 야반

by 원데이 One Day 2021. 7. 24.
반응형

이천 당일치기 여행, 시몬스 테라스, 설봉공원, 한정식 식당 야반

목차
#1 시몬스 테라스
#2 설봉공원
#3 한정식 야반

#1 시몬스 테라스

시몬스 테라스
주소 경기 이천시 모가면 사실로 988
전화번호 031-631-4071
운영시간 매일 11:00 ~ 20:00 (금,토 21:00)

이천에 위치한 시몬스 테라스는 예쁜 풍경과 전시관으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이다. 시몬스 테라스는 시몬스 이천 공장 바로 앞에 위치해 있다. 시몬스 침대 상품들이 진열되어 있는 지하 1층에서는 침대를 구경하고 주문까지 할 수 있다. 1~2층에 위치한 매트리스 연구소와 해리티지 앨리 전시관은 이코복스 커피숍과 함께 위치해 있다.

시몬스 테라스는 이천 테르메덴 바로 옆에 위치해 있다. 시몬스 테라스 주차는 건물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다. 하지만 주차 자리가 많지 않아 주말의 경우에는 많은 방문객들로 인해 주차하기 어렵다. 지하 주차장이 꽉 찰 경우에는 테르메덴 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서 이동해야 한다.

시몬스 테라스

1) 외부 정원 및 입장

1층 외부에는 시몬스 공장을 배경으로 정원이 펼쳐져 있다. 정원에는 파라솔과 의자가 위치해 있어 이코복스에서 구입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도 있다. 뒤의 시몬스 공장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면 아름다운 하늘과 어우러져 굉장히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지하 1층에 주차를 하면 매장 입구를 통해 입장이 가능하다. QR 체크와 온도 측정을 마친 후에 입장하게 된다. 지하 1층은 시몬스의 침대를 구경할 수 있는 곳이다. 침대를 구경하며 마음에 드는 침대를 구입하는 것도 가능하다. 월 5만 원 정도의 무이자 할부로 시몬스 침대를 구입할 수 있는 행사가 진행 중이었다.

시몬스 테라스
시몬스 테라스

 

2) 매트리스 랩과 이코북스 커피

1층에는 매트리스 랩이 위치해 있다. 매트리스의 내부 재질과 다양한 테스트를 통해 매트리스의 성능을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이다. 매트리스를 큰 롤러로 눌러보는 테스트를 10만 회 이상 실시한다고 한다. 그 모습을 이곳에서 직접 볼 수 있었다. 

매트리스 연구소 바로 옆에는 이코복스 커피숍이 위치해 있다. 이곳에서 간단한 간식과 커피를 마실 수 있다. 1층에서 커피를 구입하면 1층이나 2층 어디에서나 테이블이 있는 곳에서 커피를 마실 수 있다. 테이블은 해리티지 박물관 내부 여기저기에 있어 전시물을 보며 커피를 마실 수도 있다.

시몬스 테라스 2F
시몬스 테라스 2F
시몬스 테라스 2F
시몬스 테라스 1F, 시몬스 호텔

 

3) 버츄얼 제티

1층의 이코복스 카페 건너편에는 버츄얼 제티 전시를 볼 수 있다. 여행을 콘셉트로 다양한 전시물을 볼 수 있다. 여행을 가면서 볼 수 있는 비행기와 호텔을 시몬스만의 느낌으로 꾸며놓은 공간이었다. 입장을 하면 직원의 간단한 안내를 듣고 관람을 시작하게 된다.

버츄얼 제티의 안내 팸플릿과 2종류의 엽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처음 공간은 비행기 내부를 표현해 낸 공간이 있었다. 먼저 비즈니스 좌석과 옆의 비행기 창문이 있다. 사진을 찍기에 좋은 공간이었다. 바로 옆에는 승무원들이 근무하는 공간이 있었다. 

호텔방으로 꾸며진 곳에 여행과 관련된 예쁜 그림이 걸려있었다. 실제로 여행을 하고 있는 듯한 기분이 드는 공간이었다. 아름다운 그림과 영상이 인상적이었다. 마지막에는 시몬스 테라스에서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예쁜 기념품과 출력된 사진을 받을 수 있었다.

시몬스 테라스, 버츄얼 제티
시몬스 테라스, 버츄얼 제티
시몬스 테라스, 버츄얼 제티
시몬스 테라스, 버츄얼 제티

 

 

#2 설봉공원

설봉공원  
주소 경기 이천시 경충대로 2709번길 128
입장료 무료

설봉공원은 설봉산 자락에 위치한 공원으로 세계 도자기 비엔날레, 이천 도자기축제, 이천쌀문화축제 등 축제를 개최되는 곳이다. 중앙에 넓은 호수를 중심으로 산책로와 전통의 느낌을 주는 정원 등을 배치하여 산책하기 좋은 공간이다.

설봉공원 내에 테마파크 세라피아에서는 누구나 저렴한 비용으로 도자기 체험을 해볼 수 있다. 도한 조각공원이 있어 곳곳에서 아름다운 조각을 볼 수 있다. 호수 주변으로는 사진을 찍기 좋은 예쁜 문구가 있어 문구를 고경하는 재미도 있었다.

넓은 호수를 중심으로 걷다 보면 호수 공원 아래로 예쁜 길을 볼 수 있다. 마을과 연결되는 길로 공원과 마을을 철길의 모양으로 꾸며놓았으며 바로 옆에는 설봉역이라는 작은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다. 마을과 공원이 예쁘게 연결되어 있었고 사진을 찍으려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은 곳이었다.

설봉공원
설봉공원
설봉공원

 

 

#3 한정식 식당 야반

한정식 식당 야반  
주소 경기 이천시 경충대로 2849
전화번호 031-633-9970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이천은 한정식 식당으로 유명하다. 전국에서 가장 품질이 좋은 쌀을 생산하기도 하는 이천은 도자기와 한정식 식당을 많이 찾아볼 수 있다. 한정식 식당 야반은 사실 이천 롯데아웃렛에서 처음 방문해서 식사를 했었다. 롯데아울렛에 위치한 야반은 깔끔했고 맛있는 식사를 하여 좋은 이미지가 있었다.

당일치기로 이천 여행을 와서 야반 본점을 방문하기로 했다. 롯데아웃렛점과는 달리 야반 본점은 건물이 매우 오래되어 낡아 있었다. 롯데아울렛 만큼 쾌적한 느낌은 없었다. 또한 파리가 날라 다녀 식사를 하는 것이 굉장히 어려웠다. 음식 맛은 롯데아울렛점과 같아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었다.

이천 한정식 식당 야반

[리뷰/맛집리뷰] - [이천] 이진상회 카페 다녀와서 솔직한 후기 (커피, 빵)

 

[이천] 이진상회 카페 다녀와서 솔직한 후기 (커피, 빵)

이진상회 주소: 경기 이천시 마장면 서이천로 648 전화번호: 070-8888-8882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Last Order 21:30) 로드뷰길찾기지도 크게 보기 이천 롯데몰에 들려 쇼핑을 하고 점심 식사를 했다. 롯

jongsa.tistory.com

[국내여행/부여 여행] - 부여 당일치기 여행 : 성흥산성 사랑나무, 서동요 테마파크, 궁남지

 

부여 당일치기 여행 : 성흥산성 사랑나무, 서동요 테마파크, 궁남지

부여 당일치기 여행 목차 1. 성흥산성 사랑나무 2. 서동요 테마파크 3. 궁남지  1. 성흥산성 사랑나무 주소 : 충남 부여군 임천면 군사리 산7-10 부여 성흥산성은 백제시대 수도였던 부여를 지키기

jongs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