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경기도광주] 분당 근교 카페, 카페인 신현리 후기 :)

by 원데이 One Day 2020. 7. 31.
반응형

 

카페인 신현리

 

주소 : 경기 광주시 오포읍 새말길 167번길 68

전화번호 : 070-5073-2424

영업 시간 : 매일 11:00 ~ 22:00

 

 

  오포읍에 위치한 카페 신현리 카페인은 분당에서 차로 20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분당 근교 드라이브 겸 커피를 마실 때 들리면 좋을 것 같아요. 카페는 자작나무 숲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요. 신현리에 도착해서 카페까지 가기 위해서는 차로 언덕길을 5분 가량 들어가야 해요. 

  걸어서 방문하기에는 힘든 카페예요. 카페가 크고 주차장도 잘 되어 있어요. 주차 관리 직원들이 있어 편하게 주차할 수 있었어요. 주말에는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다보니 주차 공간이 거의 가득 차있었고 주차 관리하는 직원도 2-3명 정도 되었어요. 차량이 굉장히 많았지만 관리하는 직원이 있어서 그래도 편하게 주차할 수 있었어요.

 

카페인 신현리
카페인 신현리

 

  카페 내부가 굉장히 넓어서 놀랐어요. 카페 뒤로는 자작나무 숲이 있어서 카페에 앉아 자작나무를 볼 수 있어요. 아니면 커피를 들고 뒤로 나가면 자작나무 숲에서 커피를 마실 수 있어요. 카페가 굉장히 넓다보니 직원들도 굉장히 많았어요.

 

  3층 까지 카페이기 때문에 자리는 여유 있는 편이예요. 신현리 카페인의 빵은 셰프가 직접 굽는다고 해요. 빵 종류가 굉장히 많았고 처음 보는 종류의 빵들도 맛았어요. 또 예쁜 빵들도 많아 다 먹어 보고 싶더라고요. 맛도 좋기로 유명하다고 해요. 그래서 사람이 많은 것 같아요.

 

우리는 아메리카노와 인절미 빵을 주문했어요. 인절미가 들어간 빵은 빵안에 달짝지근한 크림때문에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렸어요. 스타벅스를 자주 가는 편이지만 직접 구은 빵을 함께 먹을 수 있어서 이 카페가 매우 좋았어요. 가끔은 동네를 벗어나 카페인 신현리에서 커피 한잔과 맛있는 빵 먹는 것을 추천해요.

 

카페인 신현리
카페인 신현리
카페인 신현리
카페인 신현리
카페인 신현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