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20 코르티나 담페초

코르티나 담페초 : 호텔과 레스토랑 강력 추천

by 원데이 One Day 2021. 11. 1.
반응형

코르티나 담페초 : 호텔과 레스토랑 강력 추천

목차
#1 코르티나 담페초 : 호텔 몬타나 Hotel Montana Cortina (3성급)
#2 코르티나 담페초 : 레스토랑 Ristorante 5 Torri
#3 여행 팁

#1 코르티나 담페초 : 호텔 몬타나 Hotel Montana Cortina (3성급)

주소 Corso Italia, 94, 32043 Cortina d'Ampezzo Bl, Italy
가격 1박 10만 원 (조식 포함)

1) 위치

호텔 몬타나 코르티나는 코르티나 담페초 중심부에 위치해 있다. 호텔 몬테나 중심부에 큰 메인 도로가 있고 이 메인도로를 따라 명품샵, 기념품샵, 쇼핑몰이 위치해 있다. 이 메인 도로에 위치한 호텔 몬타나 코르티나는 접근성이 굉장히 좋았다. 

2) 가격

호텔 몬타나 호텔은 1박에 약 10만 원 정도로 조식이 포함된 가격이다. 3성급 호텔로 시설도 깔끔했고 조식도 굉장히 만족스러웠다. 또한 호텔 객식 내부는 따뜻하게 유지되어 편안하게 지낼 수 있었다. 가성비가 매우 좋은 호텔이다.

3) 주차

호텔 뒤쪽으로 주차 공간이 있다. 호텔 건물 뒤쪽에 주차가 가능하지만 공간이 협소하여 늦게 도착하면 주차할 곳이 없을 수 있다. 주차 자리가 없을 경우 호텔 직원의 안내를 받아 거리에 주차해야 한다.

4) 총평

호텔 도착 전에는 3성급 치고 비싼 호텔이라 생각했지만 1박을 해본 후에 마음이 바뀌었다. 정말 만족스러운 호텔이었다. 방도 깔끔했고 따뜻했으며, 추운 겨울 안락하게 편하게 푹 잘 수 있었다. 아침에는 5성급 못지 않은 훌륭한 조식이 제공된다. 음식의 종류도 다양하고 맛도 좋았다. 

호텔 몬타나 코르티나, 조식
호텔 몬타나 코르티나, 로비 및 객실

#2 코르티나 담페초 레스토랑 : Ristorante 5 Torri

음식 종류 이탈리안 레스토랑
주소  Largo delle Poste, 13, 32043 Cortina d'Ampezzo BL, Italy

코르티나 담페초는 세계적인 관광지답게 레스토랑과 바가 많았다. 마을이 작아 대부분의 식당과 바가 광장 중심으로 모여 있다. 어떤 식당을 가도 맛있는 편이기 때문에 코르티나 담페초에 머무는 동안 항상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었다. 그중 가장 만족스러웠던 레스토랑은 '5 토리'이다.

광장 뒷편에 위치한 이 식당은 멀리서 봐도 눈에 띄는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다. 무엇보다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 있었기에 우리도 이 식당을 선택했다. 메인 음식으로 나폴리 피자와 파스타를 주문하고 와인과 함께 먹었다. 맛도 굉장히 좋았고 내부도 깔끔하고 분위기가 좋았다.

코르티나 담페초, 5 토리 레스토랑
코르티나 담페초, 5 토리 레스토랑

#3 코르티나 담페초 여행 팁

1) 팁 ①

코르티나 담페초에서 스키, 보드를 탄다면 식사는 마을 안의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10~14시 사이에 식사를 하는 것이 좋다. 2시 이후에는 레스토랑이 브레이크 타임으로 식사를 할 수 없다. 이 시간에는 스낵바 정도의 레스토랑이 문을 열어 샌드위치와 같은 간단한 식사만 가능하다.

2) 팁 ②

메인 도로를 따라 명품샵, 기념품샵, 쇼핑몰이 위치해 있다. 낮에 트레킹과 스키를 즐겼다면 저녁에는 메인도로를 따라 쇼핑몰 구하는 것을 추천한다. 상점들은 늦은 시간까지 열기 때문에 저녁시간에는 이곳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다. 예쁜 기념품이 굉장히 많아 기념품 구입도 추천한다.

코르티나 담페초 : 미주리나 호수 겨울 트레킹

 

코르티나 담페초 : 미주리나 호수 겨울 트레킹

코르티나 담페초 : 미주리나 호수 겨울 트레킹 목차 #1 코르티나 담페초 일정 #2 미주리나 호수 #3 코르티나 담페초 레스토랑 : Restarant Pizzeria 'Al Passetto' #4 코르티나 담페초 레스토랑 : Hacker Pschorr..

jongsa.tistory.com

코르티나 담페초 : 2026년 동계 올림픽 개최지 (렌터카, 리프트 총정리)

 

코르티나 담페초 : 2026년 동계 올림픽 개최지 (렌터카, 리프트 총정리)

코르티나 담페초 Cortina d'Ampezzo 목차 #1 코르티나 담페초 소개 #2 코르티나 담페초 가는 방법 (렌터카) #3 겨울 스포츠 (스키 / 스노우보드) #1 코르티나 담페초 소개 1) 코르티나 담페초 위치 코르티

jongsa.tistory.com

 

반응형

댓글